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KCP 결재 장애 문제해결방법 입니다
작성자 김덕영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5-08-24 13:28:3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28

안녕하세요. 카페24 운영도우미 입니다.

 

쇼핑몰의 일부 고객님들이 주문 시 옵션선택 등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어

긴급하게 원인 및 조치방법에 대해 안내드리오니 쇼핑몰 운영에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KCP 최신 ActiveX 모듈 업데이트하기 ▶]





■ 증상 안내


일부 고객들의 경우 쇼핑몰에서 주문이 불가능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1. 기간 : 8월 15일 부터


2. 대상 고객

  - IE11, IE10, IE9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고객

  - 쇼핑몰에서 KCP PG모듈을 사용하고 있거나, 타 쇼핑몰 등에서 KCP PG모듈을 통해 결제한 적이 있는 고객

  - 2015년 8월 15일경에 KCP의 ActiveX 모듈을 업데이트 한 고객


※ KCP PG를 사용하는 쇼핑몰에만 해당하는 문제가 아닙니다.

   쇼핑몰 고객이 타 사이트에서 한번이라도 KCP PG를 통해 결제시도를 한 적이 있다면 이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3. 장애 증상

  - 옵션이 선택되지 않거나, 원하는 옵션이 선택되지 않음

  - 주문서 작성 시 정보가 정상적으로 입력되지 않음

  - 결제가 실패됨



■ 장애 원인


KCP에서 8월 15일경에 신규버전 ActiveX 모듈을 배포하였고,

이 신규모듈을 사용하는 고객에 한해서 모든 PG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증상이 발견되었습니다.


현재 KCP에서 해당 문제에 대해 인지하고 긴급 버그패치하여 지금은 정상적으로 결제가 가능하나,

이미 위와 같은 장애 증상을 경험한 고객은 동일 증상이 계속 발생하게 됩니다.



■ 조치 방법


동일 증상이 계속되는 고객님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KCP 최신 ActiveX 모듈로 업데이트합니다.

[KCP 최신 ActiveX 모듈 업데이트하기 ▶]



문의 : 010-6559-2001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TODAY'S
ITEMS

퀵메뉴

네이버톡톡

위로

아래로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