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11일 엠파이어 야외용 탁구대 물품 주문 >
주문처리상태 배송중으로 변경 >
배송 관련 연락이 없어서 문의를 했더니 '물품이 다른 창고에 있다. 비가 오지 않아야 배송이 가능하며, 다음주에 배송 드리겠다.' 응답 >
그 다음주에 배송 일정 확인 차 연락 했더니 똑같이 '물품이 다른 창고에 있다. 비가 오지 않아야 배송이 가능하며, 다음주에 배송 드리겠다.' 응답 >
똑같은 응답에 '저번주에도 똑같이 말씀하시지 않았냐' 라고 하니 '다음주에는 보내드리겠다.'라고 해서 '알겠다'고 함.
이번주에 배송 연락이 없어서 연락했더니 전화를 안받음. (영업시간 최대한 배려해서 연락했습니다.) >
문자로 연락 안받을시 신고 및 조치하겠다고 하니 문자 한통 오고 끝 >
현재 상황에 문의글 올립니다.
물품이 없으면 사실대로 말씀하시고 환불처리를 해주던가 하세요.
결제는 했고 물품은 배송하지 않고 계속 시간 끄시는데 상황이 지속되면 신고 및 소보원에 조치하겠습니다.
이전 게시글을 읽어보니 환불도 오래 걸리고 소통을 또 안하시더라구요.
바로 처리 바랍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